암호 화폐 시장이 변동성으로 많은 변화의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 계속해서 조정을 받던 암호 화폐 시장이었는데요.
이를 대표한다고 볼 수 있는 비트 코인도 어느새 7천만 원 언저리까지 내려와 있습니다.
게다가 금리 인하가 확실시되는 시점에서 이제는 상승 모멘텀을 가져갈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감 속에서도 최근 미국 일자리 지표가 굉장히 부정적으로 나오면서
경기 둔화 우려에 투자 시장이 다시 저항을 강하게 받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현재 많은 전문가들은 암호 화폐의 다음 상승 지점을
미국 대통령 선거 이후로 보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가 대선을 앞두고 많은 조정을 받았었던 역사적인 기록은 물론,
두 대선 후보 모두 가상 화폐에 긍정적인 정책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단기적인 조정, 장기적인 상승을 기대하며
이후 대선 결과에 실제 금리 인하가 더해지면 다시 상승할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는데요.
이에 새롭게 암호 화폐에 투자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최근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는 국내 거래소, 빗썸에 소개와 함께,
글로벌 거래소와 함께 연동하기 위해 아셔야 할 빗썸 출금과 입금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내 거래소에서 가장 대표적인 곳을 꼽으라면 대부분 업비트와 빗썸을 꼽으실 텐데요.
기존에 업비트가 점유율을 보다 더 많이 가져가고 있던 구도에서,
최근에는 빗썸이 점유율을 치고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신규 투자자 유치를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
그리고 수수료 무료를 이용하면서 최근 월간 방문자 수는 어느덧 업비트를 제치고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렇다 보니 신규 투자자분들도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으시고, 이용하시기도 훨씬 유리할 수 있겠죠.
그리고 지금 같은 변동성이 높은 시기에는 빗썸과 같은 국내 거래소는 물론
선물거래로 포지션에 다양한 대응을 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글로벌 거래소를 함께 이용하시는 것도 중요한데요.
글로벌 거래소는 원화 입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빗썸 출금 과정을 통해
코인을 직접 글로벌 거래소로 보내야 하기 때문에 두 거래소 모두를 함께 이용하고 계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함께 이용하실 거래소로,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아래 링크를 통해 바이낸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퍼럴 코드를 받아서
신규 가입을 하시면 수수료의 20%를 아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글로벌 거래소는 거래량도 훨씬 많고 레버리지도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꼭 레퍼럴 혜택 가져가셔서 수수료 아끼시는 거 잊지 마세요.
링크로 들어가신 후에는 이메일 혹은 휴대번호로 금방 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국내 트레블룰 적용에 적합할 수 있도록 KYC 인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 과정을 거쳐주셔야 빗썸 출금과 입금이 자유롭게 가능하고 투자도 원활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위해서는 Get Verified를 통해 들어가서 신상정보를 입력하신 후
신분증(여권, 운전면허증, 민증 중 택1)을 촬영하여 등록하시고 자신의 셀카를 올려 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가입은 완료되었고 이제 투자할 코인을 전송하러 가셔야겠죠?
먼저 바이낸스 Wallet에서 Fiat and Spot, Deposit으로 가주면 됩니다.
여기서 전송받을 코인 네트워크를 설정하시고 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메모)를 복사해 줍시다.
이후 빗썸으로 들어가셔서 빗썸 출금 탭으로 이동한 후,
코인과 수량을 결정하여 주소와 메모를 그대로 붙여 넣어 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이제 전송받은 코인을 통해 글로벌 거래소에서 투자를 이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최근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국내 거래소, 빗썸의 현황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최근 같은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와 빗썸 출금을 통해
코인 전송 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시장 변화에 따라 이제 바이낸스 같은 글로벌 거래소는 사실상 필수라고 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시거나 숏 포지션을 잡는 등 여러 가지 투자 수익을 창출할 방법이
훨씬 많기 때문에 단순히 현물 거래만 사용하시기보다는 투자에 훨씬 유리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은 이렇게 마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성투하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